. 그래서 이번 글에서 다날 결제대행사의 오류를 완벽하게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단도지기 자동차 안녕하세요. 차량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가성비 옵션을 추천해주는 단도지기입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사람이 다룰수 있는 모든 얘기를 나눕니다.

피싱같군요..전에 삼페 사칭 보이스 피싱 주의하라는 공지와 기사도 봤었는데 비슷한 놈들 같습니다. 삼페에서는 삼페 푸시 이외 결제정보를 문자 메세지로 보내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아래 링크에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이용한다면 필요한 만큼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요금을 납부하여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소액결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마트등 되야지... 일부등 안되면 또 난감하겠군요...이마트등 되게해주세요 그럼 일부매장 제외 없지않겠죠^^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소액결제 현금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그런 것들을 현금으로 사고 소액결제현금화 팔 수… 더 보기 »소액결제 현금화는 핸드폰 소액결제 사이트 이용하기

이렇게 하지 않아도 될 일들을 직접 하게되었다. 그리고 그들보다 내가 더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목적가 가깝게 이루어 내어서 다행이었다.

그래서 바로 "다날"에 전화하여 사용내역서를 요청했고, 경찰관 이메일로 바로 송부해 주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